48회 맘앤베이비엑스포 성황리 폐막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1-26 12:06:5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지난 21일부터 나흘간 열린 48회 맘앤베이비엑스포가 성황리에 폐막했다. 전시전문기업 ㈜유아림이 주최한 제 48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는 250여개 브랜드가 1,000여부스 규모로 참가한 가운데 많은 관람객 유치에 성공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유모차와 카시트는 물론 태교용품, 출산용품, 유아교육용품, 교구 등 유아용품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품목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참가 브랜드들의 육아용품 최대 90% 할인과 선착순 사은품 증정, 박람회 특가 이벤트 등 각종 할인과 증정 이벤트 등을 앞세워 관람객의 발길을 붙잡았으며, 주최사인 ㈜유아림의 엄마대상 선착순이벤트, 맘베 상품권 이벤트, 드레스코드 이벤트 등 전시회 현장에서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에는 참여 관람객들로 북적였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과 전시장을 방문하는 엄마, 아빠를 위한 카페테리아와 푸드코트존, 엄마 수유실, 가족 수유실등의 편의 시설을 준비하여 관람객들이 편안하게 전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던 점이 인상적이었다.


맘앤베이비엑스포 담당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겨울맞이 유아용품 쇼핑에 나선 엄마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기획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참가 브랜드들과 함께 관람객들의 흥미를 이끌만한 각종 이벤트들을 준비하였고, 참가 브랜드들의 공격적인 할인으로 육아용품들과 서비스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시할 수 있었다. 내년에 열릴 4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도 더욱 알찬 기획을 통해 참가 브랜드와 관람객들 모두 즐겁고 편안한 전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해왔다.


한편, 2025년 2월 27일(목)부터 3월 2일(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진행될 49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벌써부터 많은 브랜드들이 참가를 예정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