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돌침대’가 브릭 원단을 사용한 모던 컨셉의 모짜르트 소파를 출시했다.
기존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팔걸이와 탈부착이 가능한 등받이로 데이베드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패브릭원단을 사용하였다. 가죽 소파의 차가운 느낌과 달리,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포근하여, 마치 부드러운 담요에 몸을 감싼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 |
패브릭 원단은 촘촘한 직조 패턴을 통해 내구성이 뛰어나 스크레치에 강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먼지와 액체로부터 원단을 보호해 주는 이지클린과 생활발수 기능 등이 있어, 잘 오염이 되지 않아 청소하기 쉽고 관리하기 편하기에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좋다. 세탁이 쉽지 않은 소파에서 깔끔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굉장한 장점이다.
해당 제품은 노약자를 위해 기존보다 낮은 높이로 좌방석을 설계하였는데, 이는 노약자일수록 높은 곳에서의 흔들림에 불안감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기에 심리적 안심을 크게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이석증이 심하여 실제 어지러움을 자주 느끼시는 사람에게도 매우 안전하고 편하게 느껴질 것이다.
모차르트 패브릭 소파의 최고의 기능은 온열 기능이다. 20도에서 50도까지 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하여, 계절에 맞춰 마음에 드는 편안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으며, 수면 중 온열 요법을 즐길 수도 있다. 소파에 들어가는 보료는 20종류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돌, 흙, 옥 등 여러가지 보료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돌침대’ 홈페이지 및 가까운 직영점 및 대리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