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티콘이 새롭게 선보이는 충전형 보청기 리얼(Real)과 귓속형 보청기 오운(Own) 제품에 대해 50대 한정으로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올해 오티콘보청기가 처음 선보인 오운(Own) 보청기는 2018년 이후 새롭게 출시되는 귓속형 보청기 모델로 폴라리스 칩셋이 탑재되어 정보를 수용하는 능력이 이전보다 16배나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 심층신경망을 통해 사용자의 청취 환경을 보다 정확하게 분석해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을 자랑하며, 다양한 니즈를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에 커스텀 스타일까지 가능해 지난 프리론칭 기간에 많은 난청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오티콘 Real(리얼)은 전 모델인 모어 이후로 3년만에 출시된 충전형 신제품으로 기존 폴라리스 플랫폼에서 업그레이드된 폴라리스 R 플랫폼을 탑재하고 1,200만 개의 실제 사운드로 훈련된 심층신경망(DNN)을 통한 리얼(Real)사운드 기술을 탑재했다.
최근 대전을 비롯해 청주, 천안, 충주 지역에 사는 난청인들의 편의를 위해 조치원점, 세종점에 이어 오는 5월 15일 공주점을 추가로 오픈 예정인 ‘세종시 오티콘보청기’는 전문 청각 및 청능사와 함께 최신 시설을 갖췄으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덴마크 오티콘 보청기 무료 상담과 함께 검사, 시험 착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티콘 보청기 세종/조치원 센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난청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부모님이나 의사소통이 어려운 가족때문에 고민하고 계신다면 가까운 저희 센터에 방문해 무료상담을 받아 보시고,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가정의 달 할인 이벤트 혜택도 꼭 받아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