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4월 19일 오픈한 살롱드블루 용산아이파크몰점은 '도심 속의 힐링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자연을 콘셉트로 인테리어를 꾸민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매뉴얼을 갖췄다.
살롱드블루 관계자에 따르면, 살롱드블루 스타일리스트는 다년간 현장에서 시술 노하우를 축적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온 은빈 원장과 국내 유명 배우와 셀럽을 관리해온 나연 부원장, 다양한 고객 맞춤형 스타일을 제안하는 JIN 실장, 개개인의 두상과 얼굴형을 보완하는 트렌트 헤어 디자인 전문 하준 스타일리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트렌디한 컷트부터 얼굴형과 고민에 따른 시술까지 다양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특히 오픈 기념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오는 7월 20일까지 50일 동안 진행된다. 시술 메뉴 전 품목 50% 할인이 이뤄지며, 컷트 품목은 별도 할인이다.
살롱드블루 대표는 “살롱드블루는 시원하고 깔끔한 컷트를 상징하며, 검지와 중지를 추상적으로 표현하여 디자이너의 손길을 의미한다”면서 “이러한 디자이너의 손길 아래, 단순히 머리를 다듬는 공간이 아니라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용산 미용실 살롱드블루 용산아이파크몰점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용산아이파크몰 내 7층 리빙파크 하이마트 옆에 위치한다. 3시간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