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린클 제공] |
가정용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비앤테크의 ‘린클(Reencle)’ 음식물처리기가 오는 24일 오전 11시 35분부터 단 한 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자사의 스테디셀러 ‘린클 프라임’ 할인 방송을 진행한다.
‘린클 프라임’은 특허 받은 미생물을 사용하여 음식물 쓰레기를 간편하게 분해하는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의 음식물 처리기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으며 간편한 조작으로 어떤 가정이든 쉽게 이용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린클 프라임’ 제품은 하루 최대 1kg의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며 자동 개폐 센서를 탑재해무더운 여름 상하기 쉬운 음식물이 발생할 때마다 즉시 투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UV-C 살균 탈취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악취 걱정까지 덜었다.
린클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롯데홈쇼핑 린클 음식물처리기 제품 누적 주문 수량 1만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 린클 프라임을 롯데홈쇼핑 TV 방송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린클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린클 프라임을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음식물쓰레기의 악취와 초파리에 고생한 기억이 있다면 이번 방송을 통해 한 방에 고민을 해결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