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피파 23 토너먼트' 게임대회 개최

홍덕표 / hongdp@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12-01 12:24:1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에서 모델들이 ‘피파 23’ 게임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7일 국제 스포츠 행사 기간에 맞춰 ‘롯데하이마트배 피파 23 토너먼트’ 게임대회를 연다.


종목은 축구 비디오게임 ‘EA SPORTS™ FIFA 23(피파 23)’이다.

오는 6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전국 400여개 매장과 쇼핑몰 앱에서 참가 팀을 모집한다. 2인 1팀 구성으로, 팀 대표 1인이 응모할 수 있다.

무작위 추첨으로 32개 팀을 선정해 9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대회는 메가스토어 잠실점 시스기어 e-스포츠 아레나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한다.

게임 플랫폼은 PlayStation®5(플레이스테이션5, 이하 PS5™)로, 대회에서 사용할 ‘DualSense™(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는 별도 제공된다.

1위 팀 전원에게 ‘PS5™ 디스크에디션 EA SPORTS™ FIFA 23 Bundle(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에디션 피파 23 번들)’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순위에 따라 PULSE 3D™(펄스 3D) 무선 헤드셋,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등을 증정한다. 1등과 2등을 제외한 본선 참가 팀 전원에게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도 준다.

대회를 기념해 17일 단 하루 메가스토어 잠실점에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피파 23’을 포함한 주요 게임 타이틀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PS5™ 디스크에디션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선용훈 모바일부문장은 “국제 스포츠 행사를 기념해 게임을 통해 축구라는 스포츠의 즐거움을 공유하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홍덕표 홍덕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