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브이웍스디자인이 오는 6월 신사옥을 완공하고 확장 이전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브이웍스디자인은 요식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개발·기획 및 컨설팅, 인테리어 디자인, 로고 및 캐릭터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 등 프랜차이즈 운영에 필요한 브랜딩 및 디자인 작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기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올해 2월 기준, 누적 작업 건수 12,000건을 돌파했으며 고객만족도 99%, 재구매율 80%의 경이로운 지표를 기록했다.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협업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세를 확장해 온 브이웍스디자인은 작업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신사옥 설립을 결정했다. 새로 완공되는 신사옥은 총 6층 규모로, 자사 브랜드인 ‘브이마크’ 및 ‘브이웹’도 함께 입주할 예정이다.
브이웍스디자인 신사옥은 직원 복지를 위해 1층 카페테리어, 6층 루프탑 등 휴식 공간을 설계 단계부터 적용했다. 2층 브랜드 디자인팀, 3층 웹에이전시, 4층 영업팀, 5층 포토스튜디오 등으로 구성되어 프랜차이즈 브랜딩에 필요한 모든 작업을 사내에서 빠르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다. 외주 인력 없이 100% 사내 인력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브이웍스디자인의 특성상, 새로운 작업 공간을 확보함으로써 작업 효율성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 |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