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구리역 하이마트, 그랜드 오픈 기념 9일간 특별 할인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2-12 12:45:4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롯데하이마트가 구리역점과 다산점을 통합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구리역 하이마트가 오는 1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특별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 LG전자를 비롯해 쿠쿠, 캐리어, 위니아딤채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구리역 하이마트는 노트북, 태블릿, 휴대폰 자급제, 인터넷 전문관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로봇청소기 시장을 선도하는 로보락의 다양한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강력한 흡입력과 정교한 알고리즘으로 집안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청소하며, 스마트폰 앱을 통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로보락 로봇청소기로 더욱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샤크 등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도 준비되어 있다.

구리역 하이마트는 애플샵인샵 매장을 통해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투바가 입점되어 있어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애플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정품 부품을 사용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번거로운 AS 센터 방문 없이 가까운 구리역 하이마트에서 편리하게 애플 제품을 관리 가능하다.

신혼부부, 웨딩,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사/입주/웨딩세트를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오픈 세일을 진행하며, 에어컨, 냉장고, TV 등 대형 가전부터 인덕션, 정수기, 로봇청소기 등 생활 가전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다양한 생활/주방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구리역 하이마트는 단순히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겠다”며, “이번 오픈 기념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