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키즈카페 창업 인테리어 브랜드 '㈜큐리'는 신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상방기 리카키즈룸 브랜드 가족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리카 키즈룸은 현재 전국적으로 부산 4개 지점, 경기도, 충남 10여개 지점, 강원도 2개 지점등 꾸준하게 공사 및 디자인 미팅이 이루어지고 있다.
프리미엄급에서부터 일반형 무인키즈카페를 등급별로 나누어 창업 시 예비 점주들의 니즈를 맞추어 인테리어를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렇게 맞춤형이 가능한 이유는 "본사 직영의 전문 인테리어 시공팀을 보유하고 있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큐리 본사 이상수 부장은 “최근 키즈카페가 코로나로 인하여 단독 대여형, 소형 키즈카페, 무인키즈카페 등 많은 이색 아이템으로 변화를 가져 간다. 이에 따라 큐리도 오래된 운영 경험과 인테리어 시공을 통해 예비 창업점주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준비가 항상 되어 있고 이에 관련하여 본사 상담 문의를 받고 있다"며 “창업비용에 대한 고민과 소형 및 무인 키즈카페 대한 궁금증을 본사에서 안내 후 직접적으로 도와주고 있다”라고 설명하였다.
큐리는 현재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무료 출장 상담을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 상담을 필요 시 키즈카페 창업에 대한 전문가와의 1대1 상담이 진행된다. 해당 창업의 신중성과 고민을 시원하게 안내 드리며, 상담 예약 및 큐리에 대한 정보 확인은 큐리 홈페이지에서 진행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