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라이브 쇼핑에서는 1년 만에 출시된 신제품 ‘그래비티W’를 비롯해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최대 체감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제품 그래비티W는 기존 그래비티 모델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사용자가 원격으로 전원 및 제습, 탈취, 잠금 등 다양한 기능을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용자의 음식물 처리 습관을 확인하고 환경 기여도를 평가하는 기능을 제공해 친환경적인 사용 습관을 장려한다.
이번 라이브 행사에서는 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이브 쇼핑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30명에게는 스타벅스 1만 원권 쿠폰이 제공되며, 이벤트 참여자들은 퀴즈 참여, 소통왕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추가로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네이버 포인트 1만 원이 지급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린클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
린클 관계자는 “1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라이브 쇼핑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신제품 그래비티W와 함께 다양하게 준비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