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무진뷰티샵, 문제성 손발톱 관리 서비스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5-24 12:49: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신체 여러 부위를 노출할 수 밖에 없는 무더운 날씨로 접어들면서 문제성 손발톱을 지니고 있는 이들의 고민이 더 깊어지고 있다.

 

이에 부산 야무진뷰티샵(대표 김난익)이 문제성 손발톱의 해결과 동시에 디자인까지 함께 적용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부산진구에 위치한 야무진뷰티샵은 토탈 뷰티멀티샵으로 속눈썹이나 왁싱, 네일 등을 전반적으로 다루고 있는 곳으로, 건강이 베이스가 되어야 이런 부분들이 더욱 아름답게 표현될 수 있다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운영되고 있다. 때문에 대표 시술인 네일의 경우 젤네일은 물론, 문제성 손발톱 문제를 해결하며 디자인 과정으로 넘어가도록 함으로써 문제요소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발톱을 잘못 자르거나 깊이 잘랐을 때, 혹은 살 속에 숨어 잘리지 않은 발톱 파편이 살 속을 파고들거나 하는 등 다양한 문제성발톱이 발생될 수 있는데, 이를 오래 방치하면 발톱 모양이 변형되거나 멍이 들기도 하고 색이 변하며 정도에 따라 냄새, 통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 미용적으로도 좋지 않은 상태가 된다.

야무진뷰티샵은 이런 보기 싫고 민망해서 감추었던 손발톱을 스케일링해서 은나노 향균 몰드젤로 복원하고 있는데, 이 과정에서 특수기기나 기구 사용 없이 오로지 전문적인 손기술로 통증 없이 케어하고 있다. 특히 무좀균으로 인한 문제성 발 피부, 가려운 수포성 각질, 딱딱하게 각화된 굳은살 등은 꾸준한 관리가 병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런 관점에서 관리와 함께 홈케어 솔루션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네일아트 분야와 말려드는 속눈썹을 교정하는 펌, 속눈썹 연장, 바디왁싱 등도 한번에 받을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김난익 대표는 “손발톱은 작은 부분에 불과하지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잘 관리해야 하는데 잘못된 정보로 문제성 상태임에도 악화되는 경우가 잦다”며 “이를 위해 진구뷰티샵 전문업체로써 문제성 손발톱 성장원인을 예방 관리함으로써 손발톱 본래의 아름다움과 기능을 회복하도록 도움을 주는 예방관리의 안전한 미용관리기법을 더 발전시켜 발톱과 발바닥에 한정되지 않고 근본적인 하체순환까지 영역을 넓혀 관리를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