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전경. (사진=부영그룹 제공) |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가 오는 2025년 3월까지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객실 패키지는 스위트(VIP)패키지와 휴(休)패키지, 패밀리 패키지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서비스로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패키지로, 가을을 맞아 제주로 여행 온 연인부터 가족까지 모두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VIP)패키지는 제주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넓고 프라이빗한 객실과 수영장,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공항 픽업·샌딩 등 다양한 TOP VIP 서비스를 제공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투숙기간 중에는 5성 호텔 쉐프가 준비한 메뉴와 음식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와 제주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는 원앙한상차림도 제공된다.
휴(休)패키지는 디럭스 이상의 객실과 조식 뷔페, 사우나, 수영장을 이용 할 수 있는 힐링 컨셉의 상품이다. 패밀리 패키지는 4인 가족을 위한 전용 상품으로 객실 및 조식 뷔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제주의 가을을 만끽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