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텐파크는 가장 깨끗한 1급수 청정지역에서 10km의 독자적인 공간을 갖춘 수상레저 시설이다. 가평역 및 가평터미널에서 2km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높은 데다가, 모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다녀갈 수 있다. 주차 공간도 최대 300대까지 수용 가능한 크기로 매우 넓다.
특히 텐파크의 워터파크는 높이 15m에 이르는 슈퍼타워와 블롭점프, 높이 10m의 빅워터슬라이드 등 다른 곳에 비해 훨씬 높고 빠른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밴드웨건, 디스코팡팡, 허리케인, 개구리, 땅콩, 바나나보트 등 15종의 다양한 수상 놀이 기구를 즐길 수 있다.
텐파크는 워터파크를 비롯하여 독점 제휴 펜션 90개를 완비하고 있으며 카페와 푸드코너, 칵테일바, 파우더룸, 샤워장, 수영장, 태닝존, 포토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최신 시설의 직영 게스트하우스를 오픈해 10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수상레저 이용 시에는 샤워실과 탈의실을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저녁에 열리는 수영장 풀파티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VIP 테이블을 이용하면 반려견을 VIP 테이블에 동반할 수 있어서 애견인들이 여름 휴가를 보내기에도 적합한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패키지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수상레저만 즐길 수도 있고 수상레저와 무제한 바베큐, 펜션, 파티 게스트하우스 이용 등 원하는 옵션에 따라 패키지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텐파크 관계자는 “텐파크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도 다녀간 가평 빠지로 유명하다. 다양한 장점 덕분에 많은 방송인들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하고 있다”면서 “올여름 오픈과 동시에 특급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텐파크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평역, 가평터미널에 도착하기 10분 전 플러스친구(텐수상레저)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픽업 직원이 곧바로 대기한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