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메가박스 천안점은 충청남도 천안시 두정동 센트하임프라자에 위치해 있으며 2024년 3월 9일 토요일을 기점으로 9개 상영관 993석 규모의 리뉴얼 오픈을 단행했다. 전 좌석을 최신형 컴포트 좌석으로 교체하고 전 상영관 BARCO(바코) 레이저 영사기 도입으로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쾌적한 관람 환경과 함께 선명하고 밝은 화면을 전할 수 있게 됐다.
메가박스 천안점의 컴포트관은 좌석의 좌우 사이즈가 보다 넓은 ‘와이드 시트(Wide Seat)’와 나만의 테이블로 영화의 감동을 보다 쾌적하고 아늑하게 즐길 수 있으며,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좌석과 좌석 사이 팝콘 컵홀더를 설치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BARCO(바코) 레이저 영사기는 35,000lm 밝기로 기존보다 3배 이상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이 강점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화면 품질을 제공하여 최적의 환경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세련되고 달라진 모습으로 고객의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상영관 진입로 및 바닥 전체, 상영관 조명 인테리어를 깔끔하게 변경했으며, 이 모든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 기존 요금에서 2천 원 할인된 합리적인 요금으로 성인 기준 주중 12,000원, 주말 13,000원에 운영하겠다는 방침이다.
![]() |
메가박스 천안점을 리뉴얼 오픈하게 된 ㈜트리스타 사희자 대표이사는 “그동안 천안지역의 대표적 문화 거점으로 상징성 있는 영화관인 만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가성비 있고 모두가 만족할 만한 최상의 관람 환경을 갖춘 메가박스 천안점을 방문해 영화관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메가박스 천안점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