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2주년 기념 패키지 20% 할인 선보여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0-22 13:30: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과 인접하여 공항 출도착 고객의 편의를 돕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호텔에서 다가오는 12월 1일, 개관 2주년을 맞이하여 패키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인 앰배텔닷컴(ambatel.com)을 통해 회원가입 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호텔의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적용되는 할인 프로모션이며, 어떤 패키지이든 예외 없이 적용 가능하다. 반려견과 함께 수영 & 캠핑까지 즐길 수 있는 ‘Camping in the airport with loved dog’ 패키지를 눈 여겨 보고 있었다면 본 프로모션이 바로 가장 합리적으로 예약할 수 있는 기회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에서는 현재 이른 새벽 체크아웃 후 항공 탑승해야 하는 손님이 든든한 아침까지 챙길 수 있도록 하는 ‘Fresh Morning’패키지와 조식, 사우나,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등으로 진정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All For You’ 패키지, 반려견과 아동 동반 고객에 적합한 ‘몸만 오시개’, ‘Suit On Kids’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본 할인 프로모션은 일자 별 예약 가능한 할인 패키지 수량이 한정적이나, 12월 31일까지 예약 시 적용되며, 투숙은 내년 3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2시간동안 무제한 생맥주와 나초 & 프렌치 프라이를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Happy Hour)도 선보인다. 해피아워는 2주년 하루 전인 11월 30일과 당일인 12월 1일 양일에 걸쳐 진행되며,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이용 1인 2만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객실에서 비행기의 이착륙을 조망할 수 있어 비행기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음과 동시에 K-스트리트 푸드, 하이볼, 돈국밥, 가을와인 등 다양한 메뉴 및 주류로 입맛까지 사로잡아 단순한 호텔을 넘어 인천국제공항 개발단지 내에서 어느덧 하나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 ‘Accor(아코르)’의 그룹 중 하나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