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아성다이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의류·언더웨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스포츠브라·레깅스, 트레이닝 바지 등 신규 카테고리 상품인 의류와 언더웨어 상품을 구성했고, 스포츠웨어, 이지웨어, 홈웨어 등 총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포츠웨어는 스포츠레깅스와 브라 등을 기획했다. 스포츠레깅스는 5부 스포츠레깅스와 스포츠레깅스를 판매한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스포츠브라는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한 점과 신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Y자 스포츠브라’, ‘심플 브라렛’으로 구성됐다.
이지웨어는 티셔츠와 트레이닝 바지 등을 판매한다. ‘반소매 티셔츠’는 면 100% 재질이며, ‘트레이닝 바지’는 블랙과 그레이 색으로 기획했고, 디자인이 ‘스트레이트 스타일’로 양 사이드에는 포켓이 있다.
아울러 아성다이소는 이지웨어로 ‘여름 냉장고 바지’, ‘5부 여름 반바지’도 판매하고 있다.
홈웨어는 ‘시어서커 원단’을 사용한 상품을 구성했다. ‘시어서커 파자마 바지’는 통기성이 좋은 얇은 ‘시어서커 원단’에 블랙, 네이비 등 무난한 색을 사용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남성속옷은 봉제라인이 없어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는 ‘무봉제 드로즈’와 봉제를 최소화한 ‘심리스 타입’으로 기능성 쿨원단을 사용한 ‘냉감 슬림 드로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성속옷은 봉제라인이 최소화한 ‘심리스 타입’을 새롭게 구성했다. ‘끈조절 심리스 브라’는 길이 조절이 가능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줄 수 있고, ‘심리스 여성팬티’는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고 봉제라인을 최소화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요즘 스포츠웨어나 이지웨어 등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다이소의 ‘가성비’를 입힌 의류·언더웨어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