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 대입정규반 전 과목 기본 다지기 돌입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2-22 08:58: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이 대입정규반을 통해 전 과목 기본 다지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현재 학생들의 성적별로 반을 편성하고 학원 생활에 적응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수업은 전 과목 기본을 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학생 개개인 취약점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기본 및 개념을 숙지한 뒤 과목별 1차 기본 및 심화 특강과 클리닉, 6월 모의고사 평가 대비할 계획이다. 특히 본원은 모의고사 대비를 위해 매월 모의고사를 진행하면서 실전 능력을 키운다는 방침이다.

대입정규반의 학습 구성은 정규 수업을 시작 전 영어듣기, 일일영단어테스트, 당일예습, 과제물점검 등의 시간을 가진 후 국어, 영어, 수학 수준별 수업과 선택수업 등이 10시까지 진행된다. 미참여 수업 시간에는 자기주도학습 및 일대일 개별질의응답, 생활 및 학습 상담, 입시컨설팅, 열정 심리학 특강 등을 참여해 효율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매주 일요일 오전에는 주말테스트를 진행한다. 해당 테스트는 한 주간 복습내용의 문제를 풀이하거나 국·수·영 중 학생이 선택한 2개 과목의 모의고사를 풀이한다. 이어 오후에는 관리 교사가 상주하고 있는 독서실에서 자율 학습을 하거나 일대일 상담, 선택적 특강 등을 관리한다.

한편,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학습 동기부여 및 수강료 부담 해소를 위해 '더드림 장학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해당 장학제도는 입학장학금과 팖2023 장학금으로 나뉘어 각 성적별로 장학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며, 최대 140만 원까지 장학금을 제공한다. 성적 이외에도 모범, 캠프 수강자, 교직원 자녀 등의 다양한 특별 장학금도 있다. 단, 중복 혜택은 안되며 학생에게 유리한 장학 분야를 지정해 장학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