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에서는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풀패키지 사은품을 전원 제공하며, 구매고객 대상으로 후기이벤트에 참여시 정품 헤드폰 및 백화점 상품권을 수령할 수 있다.
DP3000Q는 음악교수진이 사운드, 건반, 최상의 음악교육 콘텐츠를 엄선ㆍ접목한 컬렉션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직관적이고 유니크한 버튼이 특징이다.
2024년 완성형 초등교육 최고사양 ‘다이나톤DP3000Q’는 디지털피아노 최고 사양에만 적용되는 256 동시발음과 세계적인 풀 콘서트 그랜드피아노 라이브 샘플을 기반으로 한 HQ Stereo Orchestra 사운드뱅크로 클래식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모든 피아노 연주 주법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슬림 우든 캐비닛이 적용된 프리미엄 모델로 정통 클래식 원음과 동일한 음원을 사용하여 클래식 연주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가졌으며, 다이나톤 30년의 노하우와 음향기술로 어쿠스틱 감성을 구현했다.
관계자는 “스마트스토어 다이나톤 본사에서 주말동안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포인트 3만원 추가적립과 피아노 연주에 필요한 풀패키지 SET를 전원 제공한다”며 “최고급형으로 NEW 업그레이드하여 깊이감을 더한 사운드와 초등교육 최고사양을 갖춘 DP3000Q는 프리미엄급 전자 디지털피아노의 완성작이 될 모델로 입문자는 물론 전공자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 DP3000Q 구매를 1인 1대로 한정하며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사전 종료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