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챌린저스는 이용자 스스로 운동이나 공부, 독서 등 목표를 설정하고 도전하게끔 동기 부여하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입자 165만 명을 보유하고 있어 자기관리가 트렌드로 떠오른 MZ층 사이에선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플랫폼이다.
UFC스포츠는 UFC 라이선스 브랜드로서 건강한 문화 브랜드를 선도하여 MZ세대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챌린저스를 통해 오운완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챌린저스 앱을 통해 모집하며 참가자는 이달 13일부터 26일까지 미션을 수행하고 앱을 통해 간단히 인증하면 된다.
덧붙여 UFC 오운완 챌린지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UFC스포츠는 베스트 인증샷을 찍은 참가자들을 선정해 UFC스포츠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데 1등(3명)은 50만 포인트, 2등(5명)은 30만 포인트, 3등(10명) 1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운완 챌린지에 참가하고 UFC스포츠 전국 매장(신라HDC 면세점 제외)을 방문하면 2만 6천원 상당의 사은품과 기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UFC스포츠 관계자는 “스포츠 DNA를 바탕으로 한 UFC 라이선스 브랜드인만큼 고객에게 또 다른 도전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체험과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와의 눈높이를 맞추고 전국적으로 뻗어 나아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