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체계적 대입 준비를 위한 2024 재수생 모집 중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08 08:58: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수험생들의 체계적 대입 준비를 위해 2024 대입정규반을 상시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23학년도 수능 성적 또는 9월 모의평가를 기준으로 국·영·수 필수과목 및 탐구과목 중 2개 영역의 합이 8등급 이내인 경우의 학생들만 지원 가능하다.

대입정규반은 문과와 이과 각각 2개 반, 총 4개 반이 운영된다. 반당 30명의 소수정예 학생들로 구성해 학습을 관리하고 있다. 이를 위해 입소당일 학생들은 국어, 영어, 수학 레벨 테스트를 거쳐 수준에 맞는 반에 배정되며, 개별적인 학습 계획이 수립된다. 반 배정 후 학습 매니저와의 면담을 통해 개별적인 학습 계획이 수립되므로 수험생의 학습 능률 향상을 겸한 최적의 대비가 이루어진다. 개별 학습 계획을 세우고 성적에 맞추어 최적화된 수업을 제공하는 것이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만의 특징이다.

올해 대입정규반은 총 4학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개념 정리부터 실전 적응 훈련, final 문제풀이, 수능 실전 대비 모의고사 및 리허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현재는 2학기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다음 단계인 파이널 문제풀이를 위한 집중 공략으로 3학기가 시작될 예정이다.

양지비상에듀에서 제공하는 '팖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교육 커리큘럼은 국·영·수 필수과목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사탐·과탐 선택 과목 역시 신청자에 한해 지정된 시간에 강의를 듣는 것이 가능하다.

양지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의 관계자는 "대입정규반은 상시 모집으로 유연한 접수가 가능하며, 기본 개념 정리부터 최종 대비까지 체계적인 준비를 위한 교육 시스템을 갖춘 실력 있는 강사들에 의한 맞춤형 학습 지도를 제공한다"라며 "이론과 실전의 조화로 이루어진 교육이 수험생의 입시 전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니 기숙학원을 찾거나 정규반을 찾는 이들에게 본원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수험생들의 학습 능률 향상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수험생활부터 체력까지 철저하게 관리함으로써 보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기숙생활이 가능하다. 특히 남학생기숙학원인 만큼 남학생들에게 알맞은 식단은 물론 체력을 꾸준히 관리할 수 있도록 헬스장과 축구장, 농구장 등의 운동시설까지 마련되어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