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매주 금요일 공식 유튜브 공개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 ‘3만 구독자’ 달성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2-28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 공식 유튜브 채널이 ‘3만 구독자’를 달성했다.

현재 듀오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3만205명(지난 23일 기준)이며, 그 중 MZ 세대의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지난 한 달 동안 시청자 연령이 ‘만 25세~34세’가 전체의 절반 이상인 52.7%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듀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사의 기업 및 서비스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연애 및 결혼 관련 다양한 예능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듀오 유튜브 콘텐츠는 크게 ‘정보성 콘텐츠’, ‘예능형 콘텐츠’, ‘성혼 콘텐츠’, ‘상담 콘텐츠’ 총 네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정보성 콘텐츠는 ‘듀오 회원 구성’, ‘전문직 회원 현황’, ‘가입 신청 방법’, ‘가입 상품’, ‘신원인증 방법’, ‘등급표 유무’, ‘성혼사례비 유무’ 등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듀오와 듀오의 서비스와 관련된 많은 정보들을 전달한다.

듀오 예능형 콘텐츠는 2030세대의 연애·결혼 인식부터 연애·결혼 관련 꿀팁, 소개팅, 연애 고민 등 MZ 세대가 주로 흥미를 갖고 재미있어하는 ‘연애와 결혼’이라는 주제를 색다르고 다양한 방식으로 다루고 있다.

성혼 콘텐츠는 듀오 성혼 회원 수와 성혼 회원의 직업, 연령, 연봉, 자산 등의 스펙 및 성혼 회원들의 만남에서부터 결혼까지의 성혼 과정을 그린 성혼스토리 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실제 듀오 성혼 커플들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상담 콘텐츠는 변호사, 마케터, 유튜버 등 여러 직업군의 미혼남녀들과 기혼자, 결혼적령기의 자녀를 둔 부모 등 다양한 출연자들이 각자의 입장에서 실제 듀오 상담을 받으며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시청자들의 궁금증 또한 함께 해결해 주는 콘텐츠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주요 시청자 층인 2030세대를 사로잡을 수 있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듀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구독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와 활발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각 영상의 주제와 관련된 여러 가지 질문을 통해 시청자들의 의견을 듣고 추후 콘텐츠 제작에 반영되도록 힘쓰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매주 금요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궁금해듀오’, ‘듀오’s 연애&결혼’, ‘상담해듀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