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암드’, IFBB PRO 보디빌더 장성엽 선수 전속계약 체결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1-05 14:23: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 - 머슬암드

국내 짐웨어 1세대 브랜드 머슬암드가 국내 최정상급 프로 보디빌더 IFBB PRO 장성엽 선수와 전속 모델 & 후원선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머슬암드는 짐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1세대 브랜드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적인 요소를 놓치지 않은 라이프스타일 & 액티브웨어로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안한다.

장성엽 선수는 운동으로 발달된 근육때문에 옷 고르는 것에 제약이 많았는데, 어떤 옷이든 입을 때마다 만족해좋아하던 브랜드인 머슬암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에 대해서 기쁘고, 머슬암드와 협력하여 짐웨어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장성엽 선수는 지난 5월 미국에서 열린 뉴욕 프로 쇼에서 2위에 이어 일본에서 열린 재팬 프로 쇼에서 챔피언에 등극하여 미스터 올림피아 출전권을 획득한 바 있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고 유명한 보디빌딩 대회인 미스터 올림피아 출전을 앞둔 장성엽 선수는 이번 전속 계약으로 “머슬암드”의 전속 모델 및 앰베서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머슬암드”는 단순한 모델 계약 만이 아닌 선수 후원 계약을 통해 장성엽 선수의 미스터 올림피아 출전을 전력으로 지원한다는 입장이다.

또한 장성엽 선수는 유튜브 "리틀 성엽" 채널을 운영 중이며, 유쾌하고 솔직한 모습의 독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강민 선수, 김건우 선수와도 활발히 합동 컨텐츠를 제작하고, 최근에는 연예인 김종국, 김계란, 말왕 등과 같은 대형 유튜버들과도 호흡을 맞추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머슬암드는 GYM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장성엽 선수와의 전속계약을 진행했다. 추후 장성엽 선수 컬렉션도 런칭할 계획을 가지고 있어 이번 만남은 상호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킬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