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린나이 강상규 사업전략본부장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린나이가 2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24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인증식에 참여했다.
이날 린나이는 가스레인지부문 1위를 수상하며 25년 연속 K-BPI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린나이는 최초인지, 비보조인지, 보조인지 부분에서 모두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았다. 또한 소비자들은 브랜드 충성도에서 이미지, 구입 가능성, 선호도 부분에서도 타사 대비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린나이는 신제품이 거의 생산되지 않는 가스레인지 시장에서 고객들을 위한 기술연구를 꾸준하게 진행한 끝에 작년에는 신제품 AA가스레인지를 출시했다. ‘AA가스레인지’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용 건전지를 D형에서 AA형으로 교체했다. 사용자의 편의성과 심플한 디자인을 극대화한 AA가스레인지는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면 품귀현상을 겪기도 했다.
린나이 강상규 사업전략본부장은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에 25년 연속 선정될 수 있도록 평가해 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린다”며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영예로운 자리에 오를 수 있었기에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만들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작년 2구 AA가스레인지에 이어 올해 고객분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3구 AA가스레인지 신제품도 출시했기에 해당 제품에 대한 계속적인 많은 관심과 사랑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