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대 공신과 함께하는 여름방학캠프인 ‘위캔캠프’ 81기의 마감이 임박했음을 열렸다.
위캔캠프는 2박 3일 동안 서울대생 공신들의 밀착 멘토링을 지원해 매해 조기마감이 이뤄지고 있다. 올여름의 경우 81기부터 85기까지 모집 중에 있으며,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프에서는 풀무원의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제공하며, 김연아의 안전요원으로 유명한 룩인터내셔널(주)에서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키는 등 안심 캠프 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400:1의 경쟁력을 뚫고 선발된 서울대 공신들의 전교 1등 비법,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을 줄 이론 공부법, 학습 실무법을 배울 수 있다. 여기에 진로설정, 동기부여, 목표설정, 시간관리, 방학전략, 학교생활전략 등의 멘토링도 제공한다.
참가 학생들은 ▲한국사 검정능력시험대비 위캔 한국사 ▲위캔영어 140제 ▲위캔수학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40만 원 상당의 시원스쿨 초급/중급/상급 인강 ▲10만 원 상당의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커리어셀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기수별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도 지원할 예정이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참가 학생과 1:1 멘토링을 진행하면서 내부적으로 고비용에 대한 걱정의 시선도 많았던 것이 사실이지만, 위캔캠프의 목적 자체가 멘토들이 학생들에게 멘토의 열정을 가장 온전하게 전달하는 데 있기 때문에 위캔캠프가 지향하는 긍정적인 학습 가치관 전달, 학습 의욕 고취 등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꼭 필요한 시스템이라는 생각을 했다"고 전했다.
![]() |
위캔캠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