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BC카드는 환경보호에 관심이 많아지는 요즘, 개인이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도록 ‘BC 그린카드’를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오는 30일(수)까지 11월 한달간 진행되며 BC그린카드로 대중교통을 월 30,000원 이상 이용할 경우, 에코머니 5000점이 적립된다.
또한 BC카드는 대중교통 이용 뿐만 아니라 친환경 녹색 제품 구입 시에도 할인 혜택과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브랜드발전소는 ‘BC그린카드’ 이용한 대중교통 캠페인을 많은 지하철 이용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지하철 승강장 스크린도어 매체를 활용한 지하철 광고를 진행했다.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매체는 지하철 승강장 내 위치하기 때문에 지하철 이용객에게 쉽게 노출이 된다는 장점이 있다. ‘BC 그린카드’ 캠페인이 지하철 탑승을 통해 환경보호를 이루고자 하는 캠페인이기 때문에 스크린도어 매체 활용의 효과가 더욱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발전소 관계자는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진 만큼, 실생활에서 환경보호에 동참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증가하고 있다”며 “BC카드의 그린카드를 활용한 캠페인은 대중교통을 활용하여 쉽게 환경보호에 동참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시민 여러분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