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콜레, 수학 그림책 ‘더 그림책 매쓰’ 출간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11-30 14:51: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유초등 교육 자회사 ‘에스티키즈키즈스콜레’는 수학 개념을 재미있는 이야기로 접할 수 있는 수학 그림책 ‘더 그림책 매쓰’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더 그림책 매쓰 출간을 기념해 사전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17일까지 선착순 2000명에게 샘플 도서 2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그림책 매쓰는 4세부터 7세 유아를 위한 수학 교재로 ▲스토리북 ▲플레이북 ▲플레이키트 ▲나무 블록 ▲차트 ▲플레이 가이드북 등 총 40권의 도서와 10종의 구성품으로 놀이성을 강조한 홈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스토리북’은 저명한 유아 수학 교육 전공 교수들의 자문을 통해 수, 연산, 공간과 도형 등 총 6가지의 수학 기본 개념을 20권의 인터렉티브한 이야기로 설명한다. 

 

‘플레이북’은 다양한 스토리와 캐릭터가 등장하는 8권으로 구성된 문제 해결 워크북으로 수학적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는 게 키즈스콜레의 설명이다. 

 

또한 그림카드, 숫자카드, 모양조각, 화폐를 주제로 한 플레이키트 4종, 숫자와 쌓기를 배울 수 있는 나무 블록 2종, 숫자 포스터 및 독서 차트, 그림 딱지로 이뤄진 차트 3종, 플레이 가이드북 등 총 10종의 구성품이 있어 놀이를 통해 수학을 익힐 수 있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일상생활과 수학의 연계성을 강조한 교재로, 수학에 스토리와 놀이를 더해 수학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집에서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며 “보통 수학은 부모가 주도적으로 가르치기가 어려운 영역으로 여겨지는데, 부모님들이 가이드라인에 따라 아이의 학습을 지원한다면 홈스쿨링을 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