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킨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에게 직접 제품을 홍보하고, 피부에 맞는지 테스트할 수 있도록 부산 브랜드페스타와 마을 엑스포 플리마켓에 참여하는 등 발로 뛰며 브랜드를 알려 나가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가 성사되는 과정에서도 플리마켓 행사 참여가 디딤돌이 되었다고 한다.
![]() |
▲ (왼쪽)㈜퓨어스킨 마을엑스포 마켓 참여사진/ (오른쪽)아트몰링 전경 (출처 홈페이지 캡처) |
패션그룹형지(회장 최병오)가 운영하는 아트몰링 부산점은 사회적경제 기업과 골목상권을 육성·지원하는 (사)부산플랜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아트몰링 1층 스트리트 야외 공간을 무상 제공하여 지역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 있는데, 마을기업 엑스포 행사에 참여한 ㈜퓨어스킨의 화장품 품질과 고객서비스를 긍정적으로 평가해 팝업스토어 기회를 제공하였다고 한다.
아트몰링은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스타트업 기업에게 판로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상생할 수 있는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셈이다.
㈜퓨어스킨 박미소 대표는 (사)부산플랜과 아트몰링에서 스타트업 기업에게 기꺼이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해 준 부분에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천연 화장품 브랜드 퓨어스킨이 알려질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앞으로도 EWG 그린등급의 천연성분을 엄선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천연 화장품을 만들며 착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
▲ (왼쪽)퓨어라벤더수딩토너 & 크림 제품사진/ (오른쪽)㈜퓨어스킨 박미소 대표 |
퓨어스킨은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 기간동안 네이버와 쿠팡에서 인기상품인 여드름 피부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퓨어라벤더수딩 토너와 크림 세트를 50% 할인한 25,900원에 판매하고, 천연비누와 아기를 위한 저자극 식물성 핸드워시를 신규로 선보일 예정이다.
부산을 대표하는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앞으로 ㈜퓨어스킨의 행보가 기대된다. 퓨어스킨 팝업스토어는 지하철 1호선 하단역 5번 출구 앞 아트몰링 부산점 1층에서 11월 24일(금)~ 26일(일) 3일 동안 진행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