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다이어리·달력 기획전’ 진행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12-28 14:55: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다이어리·달력 기획전 이미지.(사진제공=아성다이소)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다이어리·달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신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품을 구성했고, 다이어리, 달력, 노트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다이어리는 다양한 디자인과 구성이 눈에 띈다. ‘PP투명 커버 다이어리’는 밤하늘과 바다가 그려진 감성 표지 일러스트 2종으로 구성했고, 월간·주간 계획표, 줄 노트 등이 포함됐다.

 

‘말랑커버 6공 다이어리’는 앞면의 카드홀더를 통해 사진을 변경할 수 있고, 내지를 교체할 수 있는 타입이다. 

 

또한 ‘365일 다이어리’는 페이지 상단에 1에서부터 365까지 적혀 있어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는 데 유용한 아이템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이중 탁상 달력’은 한 면에 두달치 일정을 보기 쉽게 만들었다. 또한 ‘2023 레트로 벽걸이 달력’은 멀리서도 보이는 큰 숫자로 디자인했고, ‘디자인 달력’은 달마다 계절감에 맞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이외에도 아성다이소는 공부 계획을 세우고 있는 학생이나 직장인을 위한 노트, 메모지 등을 기획했다. ‘1/2유선노트’와 ‘캠퍼스 유선노트’는 2분할로 나뉘어 있어 개념정리노트나 오답노트로 사용할 수 있다.

 

‘메모 패드’는 모눈종이 형태로 도형이나 그래프를 그릴 때 편리하고,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다. ‘점착 메모’는 스터디 플래너, 답안지, 단어장, 시간표 등 10종으로 용도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신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리와 달력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다이소에서 준비한 ‘다이어리 다이어리·달력 기획전’으로 새해 목표를 알차게 세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