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타월북’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공단기에 따르면 타월북은 ▲누구나 단번에 합격시킬 수 있다는 공단기의 자신감을 표현한 ‘Yellow’ ▲잠재된 가능성을 일깨워 줄 수험생에 대한 믿음을 표현한 ‘Black’으로 색상별 응원 문구를 달리한 2종 패키지로 구성됐다.
실제 사용이 가능한 수건으로 제작됐으며, 책 모양으로 제작돼 책장 속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타월북 무료 배포 이벤트 참여는 공단기 홈페이지 응모하기를 통해 무제한 응모 가능하며 신규가입 시에는 응모기회 1회를 받는다. 또한, 친구 초대 시 무제한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기간 내 공단기 평생 프리패스 구매 시, 타월북 2종을 전원에게 100%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타월북 굿즈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10만원권(1명), 교촌치킨 허니콤보 세트(3명), GS모바일 상품권(20명)을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공단기의 공식 굿즈인 타월북은 공단기와 함께라면 누구든 단숨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이 가능하다는 응원의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라며 “실생활에서 타월북을 사용하며 공단기가 전하는 간절한 합격 메시지가 수험생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타월북 무료 배포 이벤트는 2일부터 오는 2일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