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산모들로부터 전문 출장 산후도우미 업체로 만족도가 높은 베스트맘 진주지사가 산모와 아기를 위해 오는 7월 '산모교실'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산모교실 프로그램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국제모유수유전문가(IBCLC)가 산모 및 예비 산모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모아 강의를 진행하며, 모유수유 뿐만 아니라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산모교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산모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다과와 선물,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사은품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추후 산후도우미가 필요한 경우 산후도우미는 의학적으로 구축된 삼성서울병원 산후회복 프로그램과 국제모유수유 지침과 규약에 의거한 이론을 원칙으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산모 신체회복프로그램을 비롯해 신생아프로그램, 청결한 환경관리, 건강한 산모식 등을 제공한다.
베스트맘 진주 지사 관계자는 "진주 뿐만 아니라 사천, 거창, 남해, 삼천포 등 인근 지역에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산후관리사를 파견하여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모유수유 관리, 신생아 맞춤케어 등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는 7월에 오픈 될 '산모교실'프로그램을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얻고 이후 믿을 수 있는 산후도우미를 파견하는 ‘베스트맘’에 대한 산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자세한 사항은 베스트맘 진주지사의 블로그를 통해확인 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블로그 댓글 또는 유선으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베스트맘은 하하-별, 김지선 부부 등 많은 스타들도 이용했던 곳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