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음식물처리기 '베르디' 3월 특가 판매 이벤트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08 08:58:0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유진기업이 음식물처리기 '베르디'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기업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봄맞이 3월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라이브 방송은 주로 평일 오후 2~3시와 저녁 8~9시 시간대에 진행하고 있으며,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벤트 특가와 푸짐한 경품 추첨 등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진행되는 경품 추첨은 퀴즈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다. 퀴즈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댓글로 정답을 맞추는 방식이며, 매회 방송마다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선물을 받아갈 수 있다.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인 베르디는 음식물처리기 제품이다. 음식물 쓰레기를 하수에 방류하는 방식이 아닌 수거식을 적용했다. 싱크대에서 미생물이나 필터 관리 없이 베르디만의 특수한 기술력으로 음식물을 분쇄 후 자연건조해 음식물 쓰레기 부피를 최대 90%까지 줄여준다.

악취 고민은 송풍기로 해결했다. 송풍기가 24시간 작동해 냄새를 하수구로 배출시키며, 자연풍 건조방식으로 열풍 건조 대비 전기료 부담을 낮췄다. 필터와 건조통 교체 등이 필요 없고, 저속기어 및 건조팬의 저음 설계로 도서관 소음 기준(40dB)보다 낮은 38dB 이하로 저소음 시스템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베르디는 간편한 설치로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싱크대 아래에 설치하는 빌트인 방식으로 공간활용도가 뛰어나다. 이사 시에도 별도의 시공 없이 쉽게 재설치를 할 수 있는 것. 마지막으로 설거지와 동시에 처리가 가능하여 사용자 편의성이 높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베르디는 많은 분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면서 “소비자들과 소통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친환경 방식의 베르디를 알아가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