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디브,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성황리에 마쳐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4-07 15:08: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르하임에서 운영하는 위생뷰티 전문 브랜드 나디브(NADIV)는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30일부터 4월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IFS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국내외 23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로, 예비 창업자 및 자영업자들은 최신 창업 트렌드와 가맹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나디브에 따르면 나디브 가맹본부의 상담 부스는 오는 6월 본런칭을 앞두고 프리런칭 시기에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지원까지 받을 수 있어,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나디브 가맹본부 관계자는 “나디브가 선도하고자 하는 위생뷰티 문화에 대해 공감하고 호응해주는 분들이 많아, 올바른 위생뷰티의 기준을 세우는 나디브 프로젝트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체계화된 교육 시스템과 R&D센터를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생뷰티 아이템을 개발하여 예비 창업자들이 전한 기대에 부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가 종료된 이후 박람회에서 상담 받은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전국 설명회를 연계하여 개최하고 있다.”라며, “실제 박람회에서 설명회까지 참석한 예비 창업주들이 실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프리런칭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초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위생뷰티라는 거대한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예비 창업주들이 공감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결과”라고 덧붙였다.

나디브 가맹본부는 7일 전주 창업 설명회를 비롯하여, 대전, 천안, 부천 등 전국 각지의 센터를 통해 나디브의 창업 관련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어, 박람회 이후에도 나디브 창업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설명회를 통해 나디브 창업 상담을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