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무대 위 IFBB PRO 이윤성 선수 = 머슬암드 제공] |
대한민국 짐웨어 1세대 브랜드, 머슬암드(MUSCLE ARMED)가 지난 9월 1일 맨즈피지크 IFBB PRO 이윤성 선수와 전속모델 & 후원선수 연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는 올해 초 국내 최정상급 프로 보디빌더 IFBB PRO 장성엽 선수에 이어 두 번째 전속 모델 & 후원선수 계약이다.
머슬암드는 짐웨어 시장을 선도하는 1세대 브랜드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액티브웨어 브랜드이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적인 요소를 놓치지 않은 스타일웨어와 트레이닝 웨어로써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안한다.
최근 머슬암드는 247트레이닝 라인과 에센셜라인으로 분류를 나눠 기존의 머슬암드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라인과 트렌디한 스타일웨어들로 보다 확장된 모습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에는 운동인의 필수품인 가방 및 스포츠 관련 퍼포먼스 기어류에도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
▲ [머슬암드 제품을 착용 중인 IFBB PRO 이윤성 선수 = 머슬암드 제공] |
머슬암드가 선택한 맨즈피지크 IFBB PRO 이윤성 선수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고 유명한 피트니스 & 보디빌딩 단체인 IFBB의 프로선수이며, 단기간에 최정상급 선수로 급부상한 떠오르는 신예이다.
또한 이윤성 선수는 지난 7월 대만에서 열린 대만 프로 쇼에서 국내외 내로라하는 프로선수들을 제치고 1위의 성적을 기록하며, 23년도 올해 대한민국에서는 유일하게 피지크 종목에서 세계 모든 선수의 꿈의 무대인 미스터올림피아의 출전권을 획득한 바 있다.
이로써 이윤성 선수에게 국내외 많은 선수와 팬들로부터 세계무대에서의 활약과 머슬암드의 전속모델 & 후원선수로서의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머슬암드 관계자 측에 따르면 이번 계약은 국내 최정상급 프로 보디빌더 장성엽 선수와 맨즈피지크 이윤성 선수, 성격이 다른 2개의 종목의 선수들을 통해 시너지를 발휘해 머슬암드의 제품을 전문성과 스타일에 맞게 제안할 예정이며, 전문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세련되고 트렌디한 액티브웨어와 스타일웨어로써도 입지를 다지겠다는 입장이다.
이어 운동선수들이 머슬암드에 갖는 관심과 진심을 담아 좋아해 주는 부분에 감사한 마음을 느끼고, 피트니스 시장과 액티브웨어 시장 발전의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윤성 선수는 가장 좋아하던 짐웨어 브랜드이자, GYM의 코어가 잘 표현된 브랜드인 머슬암드에서 제안이 와서 기쁜 마음으로 전속계약을 체결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머슬암드의 모델 겸 후원선수로서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액티브웨어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올해 11월 미국 올랜도에서 열리는 미스터올림피아에서도 현재까지 대한민국에서는 유일한 맨즈피지크 참가선수로서 부담은 있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까지 만들어 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