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예비공무원을 위한 체험 캠프인 ‘극공캠프’ 1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극공캠프’는 1:1 학습 상담 및 질의응답과 프리미엄 강의를 경험시켜주는 프로그램으로, 처음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정확한 학습방향을 세울 수 있다. 극공캠프에는 공단기 강사인 국어 이선재, 영어 이동기, 한국사 문동균, 행정법 박준철, 행정학 김중규가 직접 참여한다.
이번 극공캠프 1기는 초시생 공부 훈련 프로젝트로 2023년 1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경기도 광주 프랩 24 기숙학원에서 진행된다.
극공캠프에 참여하는 수험생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자신에게 맞는 직렬 선택부터 본인의 커리큘럼을 보다 상세하게 계획할 수 있다. 극공캠프에서는 ▲1타 강사의 1:1 초밀착 학습코칭 ▲광주 프랩24 기숙 학원에서 공부습관 형성 ▲1타 전문 강사진의 명품 이론 특강 수강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극공캠프는 공단기를 수강하지 않는 수험생들과 공무원 시험에 대해 고민해 본 일반인 등 누구나 공단기 극공캠프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처음 시작하는 공무원시험에 대해 파악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예비공무원들의 시행착오를 덜고자 이번 캠프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