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업매장은 방문객이 게임 사용자인 지휘관이 돼 게임 속 장면을 체험하는 콘텐츠로 기획됐다.
게임 속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경품이 걸린 룰렛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레드 후드 LP 플레이어'와 '니케 그래픽 티셔츠', '네온&아니스 맥주잔 세트' 등의 굿즈(상품)를 판매한다.
허제 신세계백화점 아트기획담당 상무는 "즐길 거리 가득한 콘텐츠와 단독 상품을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향과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니케'는 2022년 11월 출시된 게임으로 국내를 비롯한 북미, 일본, 중국 등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서울 서초구, ‘고터·세빛 관광특구’ 글로벌 명소화 팔걷어](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030/p1160278334289070_529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하남시, 정신건강 고위험군 발굴··· 전주기적 지원](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029/p1160278662496215_681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생활폐기물 줄이기 범시민운동 본격화](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028/p1160278598757631_398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서대문구, 낙후지역 정비사업 박차](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026/p1160275327793684_737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