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그랜드호텔서 9월 2일~3일 개최 직거래웨딩부터 컨설팅웨딩까지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8-30 09:58: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직거래웨딩부터 컨설팅웨딩까지 지원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9월 2일부터 3일까지 양일간 그랜드호텔 B1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실속 있는 웨딩준비를 위한 직거래 계약이 가능하다. 또한, 명품웨딩을 원하는 예비부부는 전문VIP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웨딩준비를 할 수도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를 개최한 ㈜고구마웨딩과 대구웨딩연합회는 대구경북지역에서 신뢰받는 웨딩업체이다. 특히, 대구웨딩연협회는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협회로 “최대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대구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 예비부부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스드메 업체가 최대 규모로 참여하는 것은 물론이고 할인 혜택도 상당하다.  

 

대구경북지역 웨딩홀과 계약할 경우 홀 대여료부터 식대까지 할인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드레스 역시 수입명품 드레스가 다수 전시될 예정이며 메이크업 업체와 함께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예물부터 예단, 허니문 업체도 이번 웨딩박람회에 대거 참여한다. 박람회에서 예물 계약을 진행할 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도 신혼여행 피해 걱정 없이 안심하고 계약할 수 있도록 주최 측에서 검증한 업체만이 참여한다. 가전부터 가구는 물론이고 한복, 다이어트, 이불, 소규모 웨딩까지도 한 번에 계약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그랜드호텔 대구웨딩박람회는 AI웨딩플래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구마웨딩 관계자는 “비대면, 불경기 시대에 합리적이면서 예비부부 맞춤형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I웨딩플랫폼을 준비하였다”며 “박람회를 찾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한 예비부부에 한해 하이패스,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다채로운 증정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대구경북지역 최고 수준으로 웨딩박람회가 열리는 만큼 예비부부라면 참석하여 다채로운 혜택을 받아보가 바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