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도론, 어린이 영어교육 프랜차이즈 신규 가맹점 모집..속초에서도 가맹 확장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1-20 15:33:4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헬렌도론 속초 원유진 원장>

전세계 40개국 글로벌 어학 교육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헬렌도론이 성공적인 가맹 체결을 통해 하남과 여수에 이어 속초에서도 어린이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이로써 헬렌도론은 국내에 동탄, 일산 직영을 비롯해 송도, 청라, 남동, 하남미사, 여수에 이어 8번째로 속초 가맹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가맹 체결은 헬렌도론이 국내 다양한 도시에서 어린이들에게 프리미엄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해석된다.

헬렌도론 속초 원유진 원장은 "10년 넘게 속초에서 아이들을 가르쳐오면서 최근 자녀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눈높이가 높아져 실감한다. 관광명소라는 위상에 비해 우수한 교육 인프라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친아동적인 헬렌도론의 프리미엄 커리큘럼이야 말로, 이 지역 학부모님의 유아교육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이라 확신한다. 헬렌도론 속초원을 기점으로, 이제 속초는 대도시에서 접할 수 없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명품 유아교육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교육의 명소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헬렌도론 코리아 베나야 도론 CEO는 “속초원이 우리가 추구하는 재미있고 활동적인 액티비티를 통해 즐겁게 배우는 교육 방향성과 목표를 이해하고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며, “헬렌도론을 통해 아이들은 모국어처럼 언어를 습득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가맹 체결로 속초 지역의 학부모와 어린이들은 헬렌도론만의 38년 노하우가 담긴 독창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자연스럽게 배우는 영어교육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 다가오는 11월 21일(화)에 속초원 신입생 설명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헬렌도론 인터내셔널은 향후 또 다른 신규 가맹 모집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