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당 서비스는 아동들에게 건전한 놀이와 오락을 제공하기 위해 슈링클스 키링 및 그립톡을 만드는 활동으로 이루어졌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자신만의 슈링클스 키링과 그립톡을 만들며 즐거운 경험을 나눴다. 이들의 기쁨과 자랑스러운 모습은 딴짓공작소와 아동들에게 떠나지 않는 즐거운 기억으로 남았다.
㈜딴짓공작소는 '일상 속 즐거운 딴짓'을 슬로건으로 삼고 도심의 유휴 공간을 활용하여 다양한 취미를 공유하고 팝업 스토어 공간을 만들며 로컬 자원을 활용한 로컬 디자인 굿즈 및 취미 키트 제작과 다양한 취미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아동들에게 재미있는 경험과 추억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며, 동구의 주민과 동구 소상공인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에 공헌하고 발전에 기여할 것을 다짐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동구 사회 공헌 프로젝트는 사회적 기업과의 연대를 통해 공동체 가치를 실현하고, 취약 계층과 보호 종료 아동 등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다. 이를 위해 지역사회에서 발생하는 문제들을 해결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영향력을 지역사회에 끼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노력은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