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이 지난 11일 GS SHOP에서 진행된 2024년 첫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이번 방송에서 피부 치밀도부터 보습, 눈가 주름, 볼 리프팅, 탄력까지 케어해 주는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의 50ml(본품) 3개와 10ml(중용량) 2개, 1ml(체험분) 2개로 구성된 싱글 세트와 그의 2배 수량인 더블 세트를 선보였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하루 사용으로 데일리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점이 빠른 완판을 기록했다는 분석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새해에는 늘어가는 나이만큼 피부 노화 고민으로 안티에이징 케어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게 되는데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과 함께 건강한 피부를 갖길 바란다”라며 “2024년 첫 방송부터 티르티르 제품과 브랜드에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을 위해 올 한 해도 좋은 제품과 혜택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은 TRTR이 국내 최초로 공수한 POPTIDE™(고리형 펩타이드)와 특허 성분 STELLIGHT™(별자리 펩타이드)의 조합으로 탄생한 슈퍼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이를 통해 사용 하루 만에 안티에이징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테스트를 완료한 데일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한편, 티르티르의 ‘티알티알 도자기 펩티필 크림’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