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툰, 예비 가맹점주 대상 디저트카페창업 혜택 제공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8-16 15:43:5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현대경제연구원에서 조사한 연간 커피 소비량에 따르면 세계 성인 평균 1인당 132잔, 한국 성인 평인 353잔으로 한국인의 커피 소비량 평균이 전세계 소비량 평균의 약 2.7배에 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와 더불어 관세청 무역 통계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원두 수입액이 10억 달러를 돌파할 정도로 커피에 대한 한국인들의 관심도가 높은 것을 알 수 있다.

한국인의 커피 소비량이 하루에 1잔이 될 정도로 높아졌지만 그 이상으로 커피숍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고,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점차 폐업하는 가게가 많아지며 이제 카페는 ‘레드오션’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극심한 경쟁률을 해결하기 위해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카페에 만화책, 영화, 보드게임, 오락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결합하여 경쟁력을 높인 만화카페 벌툰이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만화카페 벌툰에서는 디저트카페창업 신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벌툰은 신규 가맹점을 대상으로 창업 대출 1억에 대한 이자 전액 지원과 총 6000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은 시간당 요금을 받고 있기 때문에 기존 카페 창업이 가지고 있는 회전율 문제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해당 시간 요금제 수익에는 면세가 적용되어 45% 가량의 높은 순수익률을 올리는 것이 특징이다.

만화카페 벌툰 관계자는 “요즘 카페 창업에 대한 인기가 늘어나면서 벌툰 창업을 문의하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다.”라며 “지속적으로 벌툰 매장이 오픈중인 만큼 좋은 상권을 선점하길 원하시는 예비 가맹점주분들께서는 사업 설명회에 참석해 빠르게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벌툰 본사는 벌툰 창업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매주 서울시 구로구에 있는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사업 설명회에 참석한 예비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벌툰 사업 설명회는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벌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