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세계 6대 브랜드 (벨톤, 시그니아, 오티콘 등)를 다루는 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광주점이 7년 연속 오티콘 최우수상 수상과 더불어 4월 봄을 맞아 오티콘 신제품 ‘리얼(real)’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에 따르면 오티콘 보청기의 ‘리얼(real)’ 은 ‘모어(more)’ 이후 3년만에 출시된 프리미엄 등급의 신제품 오픈형 보청기로, 기존에 ‘모어’에 탑재되어 있던 ‘폴라리스’ 칩셋에서 업그레이드된 ‘폴라리스 R’ 칩셋이 탑재되어 순간 소음 안정 관리 기능이 강화됐다.
또한 1200만개의 실제 사운드로 훈련된 심층신경망(DNN)을 통한 리얼 사운드 기술이 탑재되어 말소리의 가청 능력을 보존하며 말소리 분별력까지 향상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오티콘 보청기의 ‘리얼(real)’ 은 충전형과 비충전형을 선택할 수 있고, 핸드폰과의 무선연결 역시 가능하며 보청기 조절 어플 또한 업그레이드되어 착용자의 생활 패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웨이브히어링 광주점 송강혁 원장은 “오티콘 신제품 리얼(real)은 머리카락을 넘길 때나 마스크를 탈착 할 때, 옷이 스치는 소리 등 보청기 핸들링 (접촉)으로 인한 불쾌한 소음을 순간적으로 안정시켜주는 능력이 향상된 것으로, 머리카락 등 보청기 접촉으로 인한 미세한 소음이 불편했던 분들이 반가워할 소식”이라며 “리얼(real)의 공식 런칭은 5월이지만 웨이브히어링에서는 그 보다 한달 빠른 4월부터 만나 볼 수 있어 벌써부터 신제품 관련 예약이 많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