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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윤선생 제공 |
윤선생 관계자는 “결제 이벤트는 소비자에게는 소소하지만 알찬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기업 입장에서는 결제 이탈률을 감소시킬 수 있어 양 측 모두가 윈윈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학습비 결제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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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윤선생 제공 |
윤선생 관계자는 “결제 이벤트는 소비자에게는 소소하지만 알찬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고, 기업 입장에서는 결제 이탈률을 감소시킬 수 있어 양 측 모두가 윈윈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학습비 결제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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