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윤선생 신간교재 <Yoon’s Grammar Fit Time>. (사진제공=윤선생)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초등 고학년을 위한 영어 문법 교재 <Yoon’s Grammar Fit Time>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윤선생에 따르면 이번 교재는 중1 영어 교과서 13종을 다각도로 분석해 중학교 입학을 앞둔 초등 5~6학년이 필수적으로 배워야 할 영문법 개념을 심도 있게 다뤘다.
특히 쉽고 빠른 이해를 위해 단원마다 전문 강사의 동영상 강의를 수록했다. 학습자는 학습 앱에서 자동 재생되는 강의 영상을 보고 들으며 문법 개념을 익힐 수 있다.
아울러 교과서 지문을 활용한 연습 문제는 문법 실력 뿐 아니라 응용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으며, 학교 내신 및 수행평가 대비를 위해 문법 기반의 듣기, 말하기, 쓰기 훈련이 더해졌다는 게 윤 선생의 설명이다.
또한, ‘Grammar Map’ 코너는 어려운 문법 개념을 도식화하여 배운 내용을 한눈에 파악하고, 스스로 정리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Yoon’s Grammar Fit Time>은 교재 3권과 워크북 3권, 스마트베플리 음원 60차시, 강의 영상 48개로 구성돼 있다. 학습 문의는 거주 지역 인근의 윤선생 학원이나 교습소·공부방으로 하면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중·고등학교로 진학하면 영어 쓰기와 독해의 비중이 높아지기 때문에 초등 고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 사이에서 문법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가 많다”며 “이번 신간 교재로 영어 문법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둔다면 중학 영어를 대비하는 데 수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