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 해요' 서울대입구역 8월 오픈…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7-06 15:46: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대입구역 '필라테스, 해요'가 오는 8월 그랜드 오픈하는 가운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라테스, 해요' 사전 등록 이벤트는 센터 오픈 전에 사전 등록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사전 등록하는 회원 누구에게나 수업 횟수를 추가로 증정하는 것은 물론 개인 수업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수강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동반 2인 이상 등록 시에는 5%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친구, 연인 등 평소 필라테스에 관심이 있었던 이들이라면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다.

이번에 오픈하는 서울대입구 필라테스 전문 '필라테스, 해요'는 물리치료사 출신 강사진을 구성하여 체형 교정부터 통증, 재활, 다이어트, 근력강화 등 개인별 운동 목적에 맞는 맞춤형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센터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수업을 진행하며 토요일과 일요일 등 주말 수업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여기에 1:1 개인 수업부터 2:1, 5:1 그룹 레슨, 초보, 맨즈 수업까지 가능하다.

특히 등록하는 회원들에게는 3D 체형분석 및 개개인 맞춤형 바디 컨설팅을 진행한다. 검증된 강사진과 수업을 기본으로, 맞춤형 바디 컨설팅을 통해 체형 교정이나 다이어트, 근력 증진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센터 관계자는 “'필라테스, 해요'는 회원님들과 피드백을 통해 다양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면서 “실질적인 변화를 위한 모든 회원 1:1피드백 관리 시스템으로 개인별 맞춤 방향 설정과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필라테스, 해요'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픈 멤버 등록 상담을 예약을 통해 자세히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