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엑셀런트 82 웰메이드 물티슈를 27일 선보였다.
웰메이드는 슈퍼대디 물티슈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런칭 된 신제품으로 2013년부터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저자극 프리미엄 물티슈라 소개하여 아이들은 물론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슈퍼대디 측은 10년동안 많은 고객들이 믿고 찾아준 만큼 우수한 품질로 보답하겠다 밝혔다.
슈퍼대디는 웰메이드 런칭을 기념해 11번가에서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출시 첫 행사이며, 가장 큰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쿠폰, 카드사 할인이 추가 적용되며 SKT 회원의 경우 11% 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다음날 제품을 빠르게 받아보는 슈팅배송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실제 런칭 첫날 11번가 베스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엑셀런트 82 웰메이드는 최고 평량 82gsm로 도톰한 두께를 자랑하며 자연 유래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제품력은 물론 안전성까지 갖췄다.
또한 일반 원단이 아닌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더욱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함과 동시에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깨끗하게 정제된 정제수로만 섬유를 압착해 더욱 탄탄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위탁이 아닌 자사공장을 통해 슈퍼대디 제품만을 단독으로 생산해 더욱 위생적이며, 체계적인 제품 관리가 가능한 점 등이 슈퍼대디만의 강점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