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피아노백화점, 스타인웨이 풀콘서트형 그랜드 피아노 D 모델 렌탈 서비스 출시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1-17 15:54:1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강남피아노백화점이 스타인웨이 앤드 선즈(Steinway & Sons)의 플래그십 모델인 풀콘서트형 그랜드 피아노 D-274의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소비자에게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스타인웨이 피아노를 소유의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인웨이 D-274는 2002년에 제작된 모델로, 강남피아노백화점의 기술진이 정밀하게 복원 작업을 진행했다. 주요 부품인 해머, 현, 아그라프 등을 정품 독일 스타인웨이 부품으로 교체해 새것과 같은 품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인웨이 특유의 깊고 웅장한 음색과 정교한 터치감을 온전히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스타인웨이 D-274 렌탈 서비스는 현장 설치와 조율을 포함하고 있어, 전문 기술진이 직접 피아노를 설치하고 조율하여 완벽한 연주 상태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렌탈 옵션을 제공하여 단기 렌탈부터 장기 계약까지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 조건과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강남피아노백화점 관계자는 "스타인웨이 D-274는 전 세계 많은 연주자들이 선호하는 모델로, 국내에서도 다양한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 결혼식, 리사이틀, 기업 행사 등 여러 목적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공간 전체를 압도하는 스타인웨이 피아노의 감동을 느끼고 싶다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피아노백화점은 스타인웨이 D-274 외에도 뵈젠도르퍼, 쉼멜, 야마하, 가와이 등 다양한 피아노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