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카페 큐리, 무인룸‧주니어 테마파크 등 오픈 예정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4-19 15:54: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키즈카페 창업 시장을 선도하는 ㈜큐리에서 리카 무인키즈룸 8곳을 계약 한데 이어 전남 복층형 750평 키즈파크, 충청 350평 체험형 키즈카페, 강원 400평 플레이파크등을 신규 계약 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4지점이 추가적으로 디자인 및 도면 미팅을 하며 가족점 입회 준비를 하고 있다.

키즈카페 큐리는 무인 키즈카페 창업, 체험키즈카페 창업, 대형 쥬니어카페 창업 등 시장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추가 특별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리 관계자 이상수 부장은 “오픈만 하고 빠지는 프랜차이즈가 아닌 20여년간 직영점을 통한 운영 노하우 관리, 청결 등 가장 기본 교육 등 무엇이 중요한지 알려 드리며 창업 시 초기투자비용에서 빠른 원금 회수의 방법을 교육 지원한다, 그리고 초보 점주님들의 세무, 노무 등 처음부터 접근이 어려운 부분은 별도 경영지원팀이 지원 하며 각 지역 점포 담당관리자들이 팀별로 매달 방문 및 수시 지원 한다. 이로 인하여 결국 경쟁력이 있는 큐리만의 장점을 전수 한다. 본사를 믿고 따라주는 가족점들 덕분에 경쟁력있는 큐리의 강점을 보고 문의 등 오픈 수요가 증가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큐리키즈카페는 키즈카페 전용 관리프로그램 ‘큐리매니져’를 자체 제작하여 타프로그램 사용시 월 7~12만원 지출되는 것을 큐리 가족점에게는 큐리 전용 고객관리프로그램을 지원하여 고정 비용을 절감한다”고 덧붙여다.

큐리 무인, 키즈, 주니어, 예비 창업자를 위한 프로모션은 5월 가족의 달 한정 계약 진행 시 혜택으로 큐리 홈페이지에 창업 상담 신청한 가맹점주님들 대상으로 창업비 대출 이자를 지원 한다. 창업자금에 부족함을 본사 신용으로 저금리 대출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큐리 키즈카페는 가족점에 대한 경영 및 인허가, 법무, 세무, 노무 등 지원해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