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조선의 4번 타자’ 이대호는 지난 17일 방송된 먹지순례에서 무더운 여름, 땀이 나거나 더울 때 ‘쿨 미스트’를 사용한다고 밝히며 스포츠 쿨 미스트를 뿌리는 모습을 소개했다. 또한 함께 출연 중인 정상훈, 신승환에게 쿨미스트를 선물하며 지속되는 쿨링감과 피부케어까지 된다는 점을 언급하면서 전문 트레이너와 프로 운동인들이 개발한 제품이라고 설명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헬씨룰루 스포츠 쿨 미스트는 운동 후 또는 더위를 느낄 때, 몸에 뿌려주면 시원함이 일정 시간 지속되는 쿨링 제품으로 쿨링감과 피부 케어까지 올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스포츠 쿨 미스트는 비타민과 병풀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잎수, 특허 받은 천연성분이 함유된 몸에 뿌리는 쿨 미스트로 지속되는 청량한 쿨링감과 피부 보습 및 진정, 땀 냄새 제거 등 쿨링 뿐 아니라, 한번에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며,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은은하게 남아 바디 퍼퓸 역할까지 하는 올 케어 미스트 제품이다.
헬씨룰루는 프로운동 선수 및 트레이너와 협업을 통해 운동인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는 건강 뷰티 브랜드로 운동인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헬씨룰루 관계자는 “스포츠 쿨 미스트는 운동 선수, 헬스장 회원, 태닝샵 회원, 야외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즐겨 찾는 제품이다”며 “더위가 지속되는 여름 시즌, 스포츠 쿨 미스트를 통해 시원하고 건강하게 피부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