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동대문청소년독서실 “2025 구청 연계 입시설명회” 포스터. |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중인 동대문청소년독서실이 구 교육정책과 교육지원센터와 연계해 오는 4월 11일(금) 오후 2시~4시10분 독서실 지하 1층 소극장에서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행사를 무료로 운영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역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교육복지를 실현하고 청소년독서실의 역할 다변화 및 특성화 실현을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서울시립대학교 선임 입학사정관 등 다양한 입시 관련 경력을 보유한 강혜정 강사가 진행하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전반적인 수시 및 정시 대비 입학 전형 안내 △입시 관련 질의응답 등의 내용으로 운영된다.
접수는 4월 9일(수)까지 네이버폼을 통해 선착순 50명까지 접수를 받으며 현재 접수 중이다. 입시에 관심있는 학부모 및 청소년 모두 참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행사 관계자는 “청소년독서실의 주 이용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교육정보 콘텐츠를 발굴 및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관내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대입 준비에 있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