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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아성다이소는 ‘2025 봄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봄봄 시리즈’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올해 9번째를 맞이하는 아성다이소의 시그니처 시리즈로, 해마다 수채화, 일러스트, 하이틴 등 각각의 무드로 벚꽃 디자인 상품을 선보였다.
올해 ‘2025 봄봄 시리즈’에서는 클래식한 벚꽃 디자인으로 돌아와, 역대 ‘봄봄 시리즈’의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구성해 ‘봄봄스러운’ 느낌을 한껏 살렸고, 나들이 소품, 꾸미기 소품, 인테리어 소품 등 4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먼저, 봄 나들이에 활용하기 좋은 상품을 준비했다. 출시 때마다 빠르게 완판됐던 ‘유리 소주잔’과 ‘텀블러’를 투명한 재질에 핑크톤 벚꽃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어떠한 음료를 담아도 화사한 분위기를 더하기 좋고, 특히 ‘유리 소주잔’의 벚꽃 무늬는 차가운 음료를 담으면 마치 벚꽃이 물들어가듯 색이 진해져 야외에서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벚꽃 우산’이나 ‘퀼팅 파우치’도 마련됐다. 2018 시리즈에서 인기를 끌었던 ‘벚꽃 우산’은 디자인에 변화를 줘 출시했다.
우산 커버의 중앙상단에서 가장자리로 갈수록 벚꽃잎이 점점 퍼져나가도록 디자인해, 우산을 펼쳐 든 모습이 마치 벚꽃나무에서 꽃잎이 흩날리는 모습을 연상케 한다.
나들이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퀼팅 파우치’는 바느질 라인을 두드러지게 표현한 꽃 무늬의 핑크 컬러와 일자 무늬의 화이트, 2종류를 판매한다.
봄봄스럽게 ‘N꾸(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다이어리, 휴대폰, 가방 등을 꾸미는 것)’를 즐길 수 있는 상품도 판매한다. ‘벚꽃 금박스티커’는 클래식한 벚꽃의 테두리 등에 금색을 입혀 고급스러우면서도 벚꽃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봄봄 시리즈의 스티커 상품은 특유의 감성을 살려 다양한 소품에 활용할 수 있다. ‘창꾸(창문 꾸미기)’를 즐기기에 알맞은 ‘벚꽃 젤리 데코장식’도 있다.
젤리처럼 도톰하고 말랑말랑한 질감을 살려 유리창을 입체감 있으면서도 계절감 있게 연출할 수 있다. ‘백꾸(가방 꾸미기)’에 안성맞춤인 ‘봄봄 꽃 키링 DIY세트’도 판매한다. 진핑크, 연핑크, 화이트 컬러의 고무밴드를 설명서에 따라 엮다보면 도톰하고 앙증맞은 꽃잎 모양의 키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 실용적이면서도 봄 분위기를 더해주는 다양한 소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파스텔톤의 핑크 컬러로 심플하게 구성한 ‘봄봄 휴지케이스’는 각티슈뿐 아니라 롤휴지용으로도 사용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봄봄 시리즈’를 클래식한 디자인의 인기상품과 신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의 아름다움을 담은 시즌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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